MY MENU
제목

거짓말도 지긋지긋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71
내용



요한계시록 6장, 예수님께서 넷째 인을 때실 때에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읽어 보신적 있나요?

탄 자의 이름이 사망이고 음부가 뒤를 따르며, 저희가 땅 1/4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인다 하셨습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사님은 위 계시록 6장의 내용을 "육적인 전쟁으로 인해 흉년이 있게 되며, 이로 인해 질병 곧 유행병이 돌아 지구 인류 사 분의 일이 죽는 사건"이라 말합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의 주장이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요한계시록은 지나간 역사가 아닌 주 재림 때 이루실 사건입니다. 그런데 육적인 전쟁과 흉년, 질병, 유행병은 요한계시록 6장이 이루어질 때만 나타나는 것입니까?


시대마다 지구촌 곳곳에서는 전쟁과 흉년, 유행병이 항상 있었지 않았습니까? 오히려 오늘날은 문명과 의술과 과학의 발달로 모든 질병이 정복되고 있고 세계는 더욱 평화를 외치고 있지 않습니까?


또한,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는 실제 싸우는 전쟁이라 말하였는데. 그렇다면, 오늘날 전쟁의 무기가 검과 땅의 짐승이라는 말입니까?



마태복음 10장 34절에 예수님께서는 내가 세상에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닌 검을 주러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의 주장이 맞다면 예수님께서 주신 검이 핵폭탄입니까?



계시록 19장의 백마 위에 탄 자는 예수님인데 입에서 이 한 검이 나와 만국을 친다고 하셨습니다. 순복음 목사님의 주장이 맞다면 예수님의 입에서 육적인 무기가 나옵니까? 무슨 무기창고인가요 ㅋㅋ...?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것을 사실처럼 이야기 해선 안됩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목사님이 요한계시록 6장의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의 뜻을 전쟁, 흉년, 질병, 유행병이라고 설교 하는 이유는..? 바른 뜻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 확인해 보세요!


♧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https://youtu.be/Xt0UF9U_TUg
썬시티게임 100배 즐기기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다.(헨리 밴 다이크) 위대한 것 치고 정열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없다.(에머슨)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사물은 항상 시작이 가장 좋다.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영국속담)
⊙☆"미소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The will of a man is his happiness.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행동에 부주의하지 말며 존재하는 것을 변화시키는 것은 성숙하게 만드는 것이다.(헨리 버그슨)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