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불에 타버린 배

작성자
무치1
작성일
2017.03.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92
내용



한 젊은이가 항해를 하다 폭풍을 만나 그만 무인도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절망만을 하고 있을 수 없어 마음을 추스리고 배를 직접 만들기로 생각했습니다.

몇달에 걸쳐 배를 만들어가고 있을 쯤 그에게는 또다시 시련이 닥쳤습니다.
작렬하는 태양에너지에 그만 생명줄과 같은 배가 타버리게 된 것입니다.

아... 어떻게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다시 살아갈 수 있을까?
절망과 신에 대한 분노로 그는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죽은 사람처럼 누워 있었습니다. 그렇게 몇시간이 지났던 걸까요
눈을 살며시 떠보니 반짝이는 별이 보입니다.

내 눈속에 담긴 별의 여운이 희망을 약속해 주는 반짝임으로 내 마음에까지 담겨집니다.
그러나 '나 같은 사람에게도 구원은 있을까...' 구원을 꿈꿔보는 자신에게 대답해 봅니다.

그런데 별의 목소리일까요? 어떤 희미한 소리가 들립니다.
그 소리는 점점 가까워져 오네요. '자~ 구원의 손길이야!'

"거기 사람이 있어요? 저기 괜찮으세요? 저희가 도와드릴께요~"
나는 너무 놀라 별을 바라봤습니다. 그리곤 옆의 사람을 바라봤습니다.

"이 섬에 어떻게 오셨어요. 이 섬에 사람이 있는지 어떻게 아셨나요?? "
나는 이 상황이 믿기지 않아 대답을 들어야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았다.

그 사람은 이상하다는 눈빛으로 말합니다. "당신이 피운 불을 보고 알았죠."
'아.... 이건 정말 현실이구나..
나의 계획이 불에 타버리는 순간 진정한 구원이 다가오고 있었구나..


*끝났다는 절망이 오는 순간 또다른 구원의 손길이 당신의 주변에 도착합니다.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위자료아닐 리 불에 타버린 배없다. 최악은 죽음이 아니다. 죽기를 불에 타버린 배이혼소송 기각소원함에도 죽지 못하는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성냥불을 켤 때 살살 갖다 대기만 한다고 불이 켜지지 자녀양육비않듯이, 힘을 주어 팍 불에 타버린 배그어야만 불이 붙듯이, 수행(修行)의 과정도 그러하다. 하지만, 세월이 불에 타버린 배많이 흐른 지금, 나는 양육비신청새삼 '좋은 사람'에 대해 생각한다. 사람이 불에 타버린 배살다보면 참으로 어려울 때가 게임중독이혼있지요. 한문화의 굴레에서 앓고 있던 이 땅의 씨알들을 사랑하여 가출이혼‘한글(훈민정음)’을 새로 지어 널리 폄으로써 겨레문화를 꽃피우게 하신 불에 타버린 배세종 임금과, 손님이 오면 아버지는 커피 심부름을 하였고 불에 타버린 배어머니는 전화를 이혼소송변호사비용받아 주었습니다. 대신 그들은 열심히 노력한 결과 성공을 하게 된 것이라 인정하고 자신들의 불에 타버린 배성공을 생활비미지급이혼위한 기회를 찾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한다. 자연은 불쾌한 순간보다 좋은 때를 불에 타버린 배기억하도록 우리를 재판이혼변호사속이는 것 같다. 이제 사람들은 전쟁이 아무 것도 해결하지 못할 뿐 아니라 전쟁에서 이기는 재판이혼상담것이 지는 불에 타버린 배것만큼이나 비참하다는 끔찍함을 느끼게 되었다. 어린아이에게 성장을 촉진한다. 불에 타버린 배청소년에게는 균형을 맞춰준다. 우리 모두는 타임머신을 가지고 불에 타버린 배있다. 어떤 것은 우리를 과거로 이끌고, 이는 기억이라고 불린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불에 타버린 배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그들은 친절하고 공정하기 위해 불에 타버린 배노력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예의를 갖추지 않으면 그들도 친절하게 대하지 않는다. 뜨거운 불에 타버린 배가슴? 그것은 오래가지 못한답니다. 만약에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보내주도록 하라. 어떤 젊은 유대인 부부가 아이를 불에 타버린 배낳자마자 업둥이를 하였습니다. 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불에 타버린 배들었을 때 웃을 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 행복은 건강이라는 나무에서 피어나는 꽃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를 단련하라. 불에 타버린 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