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대 총선은 북한과 관련성이 있다↑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9
내용
{ 20대 총선은 북한과 관련성이 있다 }

북한은 러시아, 중국, 일본, 미국, 영국 등 의 강대국의 이해관계가 많다. 그런데 현대와 기타 재벌, 김대중, 노무현 정권은 과거 북한에 "이해관계"를 가지려 했다.

즉 금강산 관광, 개성공단 등 으로 북한의 평화적 개방의 유도였지만 북한은 핵개발을 계속했다. 윗 분은 북한에 뒤통수 맞은 것이다.

북한에대한 위 분들의 잘못된 판단이 "혈세 낭비"로 이어졌고, 경제계의 "질서 변화 (삼성이 한국을 살리고 있다)" 를 만들었다.

이에 집착한 개성공단 폐쇄 반대 세력으로는 야당과 현재 종편 등과 관계된 언론의 대주주, 현정은, 김무성, 친유계, 기타 대구 등 탈당 새누리 의원들이다.

이 분들이 국민에게 허상의 정보를 제공하고 박대통령및 정부에 압력을 가하고 있는 것이다.

즉 이곳에 돈을 많이 투자한 사람(개성공단 폐쇄 반대)과 한국의 세금을 지키려는 정부 (개성공단 폐쇄)와의 대립이다.

개성공단폐쇄 반대 세력은 개성공단을 폐쇄한 댓가로 "무엇을 받기 위해" 종편 등 언론을 동원하여 국민을 배신한 친유계 의원을 왜곡 보도로 띄우고 국민과 대통령을 흔드는 것입니다.

=> 결국 국민의 혈세로 해주어야 하는데,
이것이 가능한가..?

개성공단폐쇄 후 나타난 경제적 현상을 보면 알수 있을 것입니다. 현정은계 현대기업의 유동성 부족 등
애플카지노
신뢰 받는 것은 사랑받는 것 보다 더 큰 영광이다. <00>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금전은 무자비한 주인이지만 유익한 종이 되기도 한다.(유태 격언) <00>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은혜를 입은 자는 잊지 말아야 하고 베푼자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피레 찰론)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핑계를 잘 대는 사람은 거의 좋은 일을 하나도 해내지 못한다.(벤자민 프랭클린)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We give advice
○선한 사람이 되라. 그러면 세상은 선한 세상이 될 것이다.(힌두교 속담) 나는 나 자신을 빼 놓고는 모두 안다.(비용)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